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 287회 예고 박형식, 제국의 아이들 시절의 고백과 ‘보물섬’ 비하인드

by 차차와 함께 부자되기 2025. 3. 30.
반응형

최근 드라마 ‘보물섬’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배우 박형식이 tvN 유퀴즈 287회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고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인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돌 시절의 고생담, ‘보물섬’ 촬영 비하인드, 그리고 배우로서의 도약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입니다.

 

 

 

 

 

박형식, “화장실 하나에 9명 살던 시절… 냄새 맡으며 씻었죠”

박형식은 2010년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ZE:A)**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화려해 보이던 그 시절도 실상은 녹록지 않았습니다.

“숙소에 화장실이 딱 하나 있었어요. 멤버 9명이 냄새 맡으면서 씻고, 참…”
— 박형식, 유퀴즈 예고 中

예고편에서 공개된 이 고백은 단순한 웃음을 넘어, 아이돌의 현실적인 고충을 보여줍니다. 연습생 시절, 그는 "데뷔만 하면 꽃길일 줄 알았다"고 믿었고, 당시에는 “무조건 앞만 보고 달렸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보물섬’ 속 박형식, “진짜 바다에서 총 맞고 헤엄쳤어요”

현재 박형식은 SBS 드라마 보물섬에서 서동주 역을 맡아 강렬한 복수극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실제 바다 촬영 중 총 맞고 헤엄치는 장면의 비하인드도 언급됐는데요,

“진짜 바다에서 찍을 줄 몰랐어요. 그냥 우와~ 하면서 가더라고요.”
— 박형식

‘보물섬’은 방송 4회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 돌파, 10회에는 13.1% 기록이라는 흥행 행보를 보이며, 박형식의 존재감을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제국의 아이들’에서 ‘로코 장인’까지, 배우 박형식의 성장기

박형식은 상속자들, 화랑, 힘쎈여자 도봉순, 해피니스, 닥터슬럼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 종영한 ‘닥터슬럼프’에서는 회당 출연료 5억 원설까지 나올 정도로, 박형식의 위상은 이제 연기력을 넘어선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박형식이 광희와 깜짝 전화 연결한 사연은?”

이번 유퀴즈 예고편에는 같은 제아 멤버 광희와의 깜짝 전화 연결 장면도 담겨 더욱 기대를 모읍니다. 과연 어떤 우정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본 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5.03.30 - [예능] - 유퀴즈 287회 “69일간의 기적” 남극을 횡단한 김영미 대장이 온다

 

유퀴즈 287회 “69일간의 기적” 남극을 횡단한 김영미 대장이 온다

2025년 4월 2일 방영될 tvN 유퀴즈 287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 감동을 준 인물이 등장합니다. 바로 아시아 여성 최초로 남극대륙 단독 횡단에 성공한 김영미 대장!그녀의 대서사시 같은 여

richchacha.com

 


✨ 마무리하며

아이돌에서 배우로, 그리고 ‘로코 장인’을 넘어 이제는 ‘복수극 장인’으로 돌아온 박형식. 그의 성장은 곧 도전의 역사입니다. 이번 유퀴즈 287회는 그가 겪은 시간과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유퀴즈 본방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 tvN에서 방영됩니다. 이번 287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